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오늘 받아봤습니당!

작성자 r****(ip:)

작성일 2014-02-05

조회 17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커피점에서 파는 자몽티가 맘에 들어서 찾다가 비슷한 것은 없길래 여기서 주문해 마셨는데요,

배송은 바로 다음날, 칼배송이네요. 짱짱!

여튼 전자렌지에 30초 돌려서 한입 마시니 제가 물을 너무 많이 탔는지 별 맛이 안나길래 액상을 더 붓고 마셨어요.

음... 미묘한 맛. 꿀맛이 진하지도 않고 자몽맛이 진하지도 않고, 약간 달면서도 자몽의 쓴맛이 나더라고요.

처음은 실패한 거 같네요. 뭔가 유자차 마실때랑 비슷한 듯???

내일은 좀 더 제대로 타 마셔봐야겠어요.

제 입맛에 맞긴 하거든요. 잘 마시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소****

    작성일 2014-02-07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자몽차를 구입하셨군요.^*^. 저희 자몽차가 호불호가 많이 갈리죠 해서 조만간 저희 자몽차에 대해 자세히 홈피에 올릴 예정입니다 아직까지는 자몽이란 과일이 흔히 접하는 과일이 아닌지라 상당부분 이해하지 못하신부분이 계시거든요 다음날 자몽차를 드신 느낌은 어떠셨는지 궁금한데요.^^. 한가지 제가 자몽차를 제일 맛있게 먹는법은 시중에 페*에 탄산수있죠? 탄산수에 얼음을 가득넣고 꿀을 가득 머금은 자몽3~4조각을 넣고 액상을 조금 넣고 마셔보세요 아마 아~~~이맛이구나 하실겁니다.^^. 한번해보세요.^^.
  • 작성자 r****

    작성일 2014-02-08

    평점 0점  

    스팸글 오오, 오늘 세잔째입니다. 일단 동생이 동네가 작은 카페를 해서, 담아 먹는 컵이 그 커피 담아마시는 종이컵이거든요. 그래서 사이즈가 좀 큰편이에요. 전 그래서 거기에 자몽을 좀 많이 담고 액상도 반정도 담아 뜨거운 물 붓고 전자렌지 30초 돌려 마시고 있어요. 첫날 실패했던 것과는 달리 둘째날 부터는 맛있게 잘 마시고 있답니다. 자몽 특유의 쌉살한 맛이 꿀이랑 같이 나서 마시기 딱 좋은 거 같아요. 근데 1kg에 제가 좀 양껏 마셔서 인지 벌써 바닥을 보이네옄ㅋㅋㅋ그래서 또 구입하려고 왔어여. 저녁에 퇴근 후 한잔 마시고 남은 자몽까지 먹으니까 입안에 깔끔? 해져서 저녁식사 생각도 안 나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될 거 같네요. 함 꾸준히 해보려고요. 여튼 주문하러 갑니닼ㅋㅋㅋ!
  • 작성자 소****

    작성일 2014-02-11

    평점 0점  

    스팸글 너무 큰잔에 드시면 바닥이 빨리보여요.ㅠㅠ. 세번째는 성공하셨다니 다행입니다 .^^. 자기만의 황금비율을 세번만에 알아내셨어요. 사실 레몬차도 마찬가지지만 온도, 물과의 비율 등등 잘맞아야 정말 좋은 맛이 나옵니다 이제 황금비율을 찾으셨으니 앞으로 많은 이용부탁드릴께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카카오상담톡
하단고정_top
하단고정_down